여주시 썸네일형 리스트형 여주를 보다: 서울이 가까운 "K-세종한글문화브랜드" 전통과 맛의도시 아침에 경강선을 타고 여주로 갈려고 이매역으로 갔다. 분당의 이매역은 경강선의 성남역이 있다.판교에서 보통 경강선을 타는데 오늘은 분당에서 출발하느라 이매역에서 탔다. 경강선의 성남역으로 환승하는곳도 복잡하지 않았다. 여자친구분들인듯 10명정도가 저쪽자리에서 같은 경강선을 타고 가는게 보였다.나는 여주에서 점심식사가 있어서 가는중이었다. 여주에서 식사약속은 빠지지않고 웬만하면 참석한다. 밥맛이 좋기 때문이다.여주까지 가는 정확한 시간을 확인 안했는데 판교에서 보통 50분정도 걸렸으니 이매역은 경강선이 시작하는 판교 다음역인 성남역이니 시간이 더 줄어들었을 것이다.여주역에 내리니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는곳에 스마트정류장이 넓고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여주시 순환버스정류장이 한쪽편에 생겼다,저쪽 순환버스정류장으로.. 더보기 이전 1 다음